본 약관은 HSADDASH.X(https://dashx.co.kr/, 이하 "플랫폼"이라 합니다)이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플랫폼과 회원 간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회원"은 HSAD가 운영중인 플랫폼의 회원가입 절차를 완료하고 본 약관에 동의한 자를 의미합니다.
② "프로필”은 기업 담당자 또는 개인(본인)이 등록한 브랜드, 담당자, 담당자가 속한 기업 등의 정보를 의미합니다.
③ "검색”은 플랫폼에 등록된 각 회원의 프로필을 게시하여, 회원들이 목적에 맞게 검색 필터를 사용해 적합한 상대를 찾을 수 있는 기능을 의미합니다.
④ "서비스”는 브랜드 검색, 프로필 간 대화, 적절한 협업 파트너를 찾을 수 있는 추천, 나의 브랜드 타입을 진단할 수 있는 테스트, 콘텐츠 및 아티클 등 해당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전반의 기능과 내용을 의미합니다.
⑤ "브랜드 타입"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방향성을 토대로 12개의 타입으로 분류한 것을 의미합니다. 테스트를 통해 내 브랜드의 타입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⑥ “추천"은 테스트를 통해 확인한 회원의 브랜드 타입과 기재한 프로필 정보 및 플랫폼 내 행동 기반으로 적합한 대상을 소개받을 수 있는 기능을 의미합니다.
⑦ “대시톡"은 제휴를 희망하는 브랜드간의 상호 니즈 확인차 메시지를 통해 파일, 이미지 등 정보를 제공하거나 대화 기능 사용을 위해 마련된 메뉴를 의미합니다.
⑧ “대화시작권"은 대시톡에서 회원들간에 대화를 보내기 위해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상의 티켓을 의미합니다.
⑨ “기업회원(제품/서비스), (인물)"은 기업 소속의 임직원이 담당하는 브랜드가 제품과 서비스 또는 인물의 영역에 있는 경우를 의미합니다.
⑩ “개인회원(인물)”은 아티스트 또는 크레이이터로서 제휴/협업에 적합한 포트폴리오와 역량을 가진 개인(본인)을 의미합니다.
1. 본 이용약관에 위반하여 회원가입신청을 하는 경우
2. 자신의 책임 있는 사유에 의한 이용제한 기록이 있는 자가 회원가입신청을 하는 경우
3. 법령에서 금지하는 위법행위를 할 목적으로 회원가입신청을 하는 경우
4. 플랫폼의 이익을 저해하려는 목적으로 신청하는 경우
5. 만 14세 미만의 미성년자가 가입을 신청하는 경우
6. 기타 회원가입신청을 승인하는 것이 적합하지 않거나 플랫폼에 현저한 지장을 준다고 판단되는 경우
1. 플랫폼 프로필의 정보가 충분히 기입되지 않았거나 기재 내용에 허위/누락/오기가 확인되는 경우
2. 서비스 관련 제반 용량의 부족함 등 플랫폼의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서비스 관련 제반 용량의 부족함 등 플랫폼의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3. 기술상 장애 사유가 있는 경우
4. 그 밖에 위 각 호에 준하는 사유로 이용신청의 승낙이 곤란한 경우
다음과 같은 이유로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 변경을 요구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회원 아이디가 타인의 이메일 계정 등 타인의 정보를 도용한 경우
2.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3. 보안 및 아이디 정책,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 등의 목적으로 변경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
4. 기타 플랫폼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2. 시스템 오류나 기타 기술적 문제로 잘못 지급된 경우
3. 기타 플랫폼의 운영방침에 따라 회수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이러한 경우에는 새로운 계정(ID)으로 재가입해야 하며, 회원 탈퇴한 계정(ID)은 일정기간 사유에 따라 재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플랫폼은 관련 법령, 본 약관 및 개인정보 처리방침에서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원의 개인정보가 제3자에게 공개 또는 제공되지 않도록 합니다.
- 프로젝트 정보 및 브랜드 담당자의 정보를 수집하는 행위
- 리버스엔지니어링, 디컴파일, 디스어셈블 및 기타 일체의 가공행위를 통하여 서비스를 복제, 분해 또는 모방 기타 변형하는 행위
- 계정 내 불리한 정보를 삭제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계정을 탈퇴/재가입하는 행위
- 상습적으로 제휴/협업 의사 없이 견적 및 구현 가능 여부 정보 취득만을 위한 목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로 가입을 하는 행위
- 상습적으로 업무 진행에 비협조적인 경우
- 플랫폼 또는 다른 회원, 제3자를 차별 또는 비방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
- 플랫폼 또는 다른 회원, 제3자에게 욕설, 폭언, 협박을 하는 행위
- 과도한 신체 노출이나 음란한 행위를 묘사하거나, 성매매 관련 정보를 공유하거나, 타인에게 성적 수치심이나 불쾌감을 유발할 수 있는 내용을 게시하는 등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플랫폼 사이트에 등록하는 행위
- 혐오스러운 사진 또는 내용을 게시하거나, 욕설, 비속어, 은어를 사용하는 등 사회 통념에 반하는 비정상적인 활동을 하는 행위
- 타인의 개인정보를 침해하는 행위
- 기타 웹 해킹 프로그램, 매크로 프로그램, 보이스 피싱을 위한 미러링 사이트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침해할 우려가 있는 모든 행위
- 플랫폼의 동의 없이 영리, 영업, 광고, 정치활동 등을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 자기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주거나 타인에게 손해를 가할 목적으로 허위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
- 관련 법령에서 금지하거나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통념상 허용되지 아니하거나 원활한 서비스 제공에 악영향을 끼치는 행위
- 회원은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플랫폼이 통지하는 사항 등을 확인하고 준수할 의무가 있습니다.
- 플랫폼은 제10조의 의무를 위반하여 제재 대상이 된 회원들에게 제재 내용을 고지합니다.
게시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플랫폼은 면책됩니다. 회원의 컨텐츠가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함으로써 발생하는 민, 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회원은 플랫폼이 명시적으로 승인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상기 항에 기재한 소정의 각 재산에 대한 전부 또는 일부의 수정, 대여, 대출, 판매, 배포, 제작, 양도, 라이센스, 담보권설정행위, 상업적 이용행위를 할 수 없으며, 제3자로 하여금 이와 같은 행위를 하도록 허락할 수 없습니다.
2.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를 비방, 음해하는 등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3.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4.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거나 범죄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5.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6. 탈퇴자가 게시한 게시물
7.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경우
이러한 경우 플랫폼은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합니다. 회원으로 가입한 이후라도 일부 서비스는 플랫폼이 필요한 경우 특정 회원에게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은 서비스를 일정 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 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사이트에 공시하거나 회원에게 이를 통지합니다.
2. 해킹 등의 전자적 침해사고, 통신 사고, 회원들의 비정상적인 서비스 이용행태, 예상할 수 없는 서비스의 불안정성에 대응하기 위하여 필요한 경우
3. 관련 법령에서 특정 시간 또는 방법으로 서비스 제공을 금지하는 경우
4.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5. 분할, 합병, 영업양도, 영업의 폐지, 당해 서비스의 수익 악화 등 플랫폼의 경영상 중대한 필요에 의한 경우
2.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3.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할 경우
4. 타인의 서비스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5.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6. 같은 사용자가 다른 아이디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7.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서비스의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8. 기타 관련법령이나 플랫폼이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2.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지, 이용 장애 및 서비스 이용계약이 해지된 경우
3.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한 경우
4. 사전에 공지된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가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
5. 회원의 컴퓨터 환경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제반 문제 또는 플랫폼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네트워크 환경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로 인한 경우
6. 플랫폼의 고의 또는 중과실 없이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분쟁이 발생한 경우
7. 무료서비스와 관련하여 플랫폼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경우
8. 플랫폼이 아닌 다른 사업자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플랫폼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경우
9.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제공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주관적으로 기대하는 이익, 결과를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경우 또는 회원의 취사선택으로 발생한 손해의 경우
10. 회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한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주소를 부정확하게 기재하거나 미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11. 관련 법령, 정부 정책 등에 따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12. 회원 또는 제3자가 서비스 내 또는 웹사이트 상에 게시 또는 전송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대해서 플랫폼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경우